삼양라운드스퀘어 “글로벌 인재 찾는다”…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삼양라운드스퀘어 글로벌 채용 공고. [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가 9개 직군에 대한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그룹의 글로벌 성장세에 맞춰 영역별 해외 인재를 채용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삼양라운드스퀘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한다. 이후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 또는 학사 학위 이상 국내 거주 외국인이다. 한국어 TOPIK 4급 이상 또는 기타 외국어 능력이 필수다. 지원 분야에 따라 서울, 원주, 밀양 등 근무지가 다를 수 있다. 해외 근무 가능성도 있다.

최종 합격자는 직무별 기초 교육 프로그램, 현업부서 등을 체험하는 인턴십을 한다. 최종 인턴십 수료 후 평가 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 기간 모든 합격자에게는 비자 발급을 지원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인턴십 채용과 맞물려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Global Talent Fair)’에 참가한다. 글로벌 탤런트 페어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채용박람회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박람회 2일 차인 28일에 잡(JOB) 콘서트 채용설명회를 통해 회사 및 해외법인 소개, 채용 정보 및 지원 프로세스 등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진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을 통해 향후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미래를 선도할 해외 인재를 대규모 영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