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현지에서 왕성하게 영업중인 한국 푸드 프랜차이즈회사들의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오는 11월12일 토렌스에서 열리는 이번 K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에는 미주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한국 유명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프랜차이즈 별 창업 조건, 절차, 초기 투자 비용, 운영 방식에 대한 세부 사항이 소개되며 특히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 미국 지회(KFA) 이호욱 지회장과 법률 자문 이요한 변호사, 회계 자문 손명신 CPA도 참석해 창업 과정에 필요한 전문적인 법률 및 회계 서비스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는 미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피 슈마라홍탕, 탐앤탐스, 흑화당, 허니미, 초당순두부, 펀비어킹, 카츠 바 등이며 설명회에서는 각 브랜드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현지 시장에서 자리 잡은 비결이 소개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각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특성, 메뉴 구성, 소비자 선호도 등에 대한 분석을 통해 창업 후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 체계와 마케팅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이 본사 담당자들과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K-프랜차이즈의 현지 진출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K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 참석 등록은 뱅크카드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등록 신청 : www.navyz.com
▶문의 : (888)339-0100 / info@navyz.com
▶창업설명회 장소 및 시간 : 21281 S. Western Ave, Torrance, CA 90501 / 오후 2시~6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