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겨울철 소외계층 위한 봉사활동

골프존뉴딘그룹이 4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4일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전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수서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골프존뉴딘홀딩스와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클라우드 등 그룹 임직원 600여 명은 수서지역 복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들을 위한 온정을 나눴다.

임직원들은 취약계층 1000세대에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약 100세대에 문풍지 부착 등 겨울철 환경 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이 외에도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통한 문화활동 지원, 어르신 밑반찬 배달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수서지역 3개 복지관에 성금 4000만 원을 전달했다. 활동 지역인 수서임대주택단지는 강남구 영구임대아파트 대단지 지역이자 저소득층 거주 상위 지역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오른쪽)와 장정은 강남구청 복지과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매년 연말 우리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올해는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는데 저희들이 준비한 작은 정성으로 지역사회 이웃분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영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