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다카마쓰 운임 할인 프로모션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진에어가 2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일본 다카마쓰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진에어는 매일 운항 중인 인천발 다카마쓰 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20%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GOGOTAK’를 확인 후 해당 코드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탑승 대상 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편도 구매 및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여행 편의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붓쇼잔 온천 패스 할인(1~2월 방문객 대상) △공항~다카마쓰역 리무진 승차권 무료 제공(1월 탑승객 대상, 편당 10명 한정) △현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할인 쿠폰북 △다카마쓰 근교 버스 투어 상품 할인 등이다.

혜택 이용 방법은 진에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상 및 기간은 변경될 수 있다.

다카마쓰는 일본 남부 카가와현에 위치해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며 골프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다. 또한, 일본 3대 우동 중 하나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이며 설치 미술가 쿠사마 야오이의 호박 시리즈,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베네세 하우스 등 예술 작품으로도 유명한 일본의 대표적 소도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