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 적금하면 삼성 매장용 쿠폰 제공‘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 출시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 출시
3·6·11회차 납부 성공 시


[카카오뱅크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카카오뱅크는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에 ‘삼성전자’ 쇼핑 혜택을 더한 제휴 상품이다. 3회차, 6회차, 11회차 납부에 성공하면 온·오프라인 삼성전자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3회차에는 삼성스토어나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원 할인쿠폰’을, 6회차는 ‘삼성전자 혼수클럽’에 가입한 후 삼성카드로 혼수가전 등 2500만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는 멤버십 80만 포인트와 50만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11회차에는 ‘삼성닷컴’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31회차까지 납부를 마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AI 스팀청소기’를 증정하는 뽑기 행사도 진행한다.

그밖에도 1회차 적금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9회차에는 삼성 스토어나 백화점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쓸 수 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하여 생활 속 꼭 필요한 가전을 삼성전자에서 합리적으로 마련하실 수 있도록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카카오뱅크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