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으로 하나 되는 커뮤니티(One Community, United in Health)’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만찬과 함께 시상식, 축하공연, 사일런트옥션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된다.
이웃케어는 팬데믹 기간 코로나19 검사와 백신을 제공하는 등 비영리단체, 학교, 라이온스클럽 등 파트너들과 각종 검사 행사, 건강박람회 등을 개최해 기본 진료, 치과 및 검안과 검진 같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커뮤니티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는 한편 메디캘 등 정부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했다. 이를 인정받아 캘리포니아 하원의회 선정 ‘올해의 비영리단체상’과 대한민국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만찬 행사에는 LA레이커스 전현직 선수 및 치어리더를 포함해 시더스-사이나이, 할리우드장로병원, 카이저, 헬스넷 등 의료분야 관계자와 정치인, 커뮤니티 리더, 기업인 등 3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역사회를 지원한 기아와 LA레이커스는 기업 리더십상(Corporate Leadership Award)을 수상한다. CBS 엔터테인먼트&스튜디오의 에릭 김 프로그램 총괄 부사장(EVP)은 ‘개척자상(Trailblazer Award)’을 받는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3에서 탑3에 오른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브라이언 킹 조세프가 공연한다.사회는 ABC 스포츠앵커 롭 푸쿠자키가 맡는다.
후원은 온라인(www.LAKheir.org에 접속해 ‘Support Us’를 클릭하면 된다.문의는 이메일(Gala@LAKheir.org)로 하면 된다. ▶후원 문의: (213)235-1210, (213)427-4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