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캘리포니아 주민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따뜻한 날씨와 경이로운 자연을 즐기기 위해 야외로 나가고 있다.
야외 생활을 즐기기 전, 자연 생태계를 보호하고 공장소를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동참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캘리포니아 교통국, 클린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주립공원은 공공장소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강조했다.
▶야외생활을 위해 가져온 것, 다시 가져가기
특히 외진 지역을 방문할 때는 쓰레기 봉투를 지참하여 흔적을 남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물 쓰레기, 냅킨, 일회용 식품 포장지, 기타 쓰레기는 적절히 처리할 수 있도록 봉투에 넣도록 한다.
인분 쓰레기의 경우, 폐기물 완화 젤(WAG) 봉투나 다른 휴대용 화장실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WAG 봉투는 일반 쓰레기통에 안전하게 버릴 수 있다.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 가능한 물품 선택 필요
재사용 할 수있는 용기는 물과 커뮤니티 레크리에이션 구역에서 유해한 독소를 차단하며 장기적으로 볼 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경제적이다.
음료수 캔이나 플라스틱 병을 사용해야 한다면 자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적절히 재활용하도록 한다.
▶ 쓰레기로 버려진 작은 물건도 주워오도록
병 뚜껑, 식품 포장지, 담배 꽁초 및 기타 작은 품목을 잘 살펴보고 올바르게 폐기하도록 한다.
▶팝업 캐노피, 비치 의자, 쿨러와 같은 대형 물품 폐기는?
이렇게 대형 물품은 해변이나 공원, 쓰레기통 근처에 버리는 것은 불법 투기로 간주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깨진 물건은 다시 가져와서 가까운 쓰레기 처리장에서 올바르게 버려야 한다.
▶짐은 안전하게 고정해 운전중 물건이 날아가지 않도록 해야
여행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운전중이라면 운반하는 물건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특히 신경써야 한다.
트럭 침대, 트레일러, 보트 등에 물건을 잘 덮고 묶어 여행 중에 물건이 날아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산불과 유독성 환경 오염 예방
여름철의 덥고 건조한 기후는 산불이 발생하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특히 담배꽁초는 산불의 시작과 확산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쓰레기는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킨다.
쓰레기를 태우면 독성 물질이 환경으로 방출되어 야생동물과 인근 지역 사회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그러므로 모든 쓰레기를 올바르게 버리는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밖에 더 많은 팁은 ▶Clean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외로 떠나기 전에 미리 목적지에 대한 조사를 통해 산책로를 살펴보고 피크닉 장소와 캠프장 예약, 거기에 맞춰 짐을 챙긴다. 가까운 주립공원에 관한 정보는 ▶Parks.ca.gov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