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오는 17일 컴백 예고…”속마음을 들여다보자!”

가수 박지윤이 싱글음반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로 컴백한다.

박지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10일 “박지윤은 오는 17일 새 싱글음반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이 음반은 박지윤이 직접 자신이 속마음을 들여다보며 탐험하는 콘셉트로 제작, 음악 연구소 팀89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박지윤은 음반 기획 단계부터 음악작업을 아우르는 전 단계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수록곡의 가사를 직접 도맡아 작사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음반에서는 박지윤의 대담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박지윤은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나의 뇌구조’는 윤종신과 박지윤이 작사하고, 팀89의 포스티노가 작곡과 편곡을 맡은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박지윤의 청순하고 신비로운 모습과 함께 평소 본인이 아끼던 소장품들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지윤은 지난해 ‘미스터리’를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과 인기 속에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특히 이 곡은 음원이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관록을 과시해 새로운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이번 음반은 가수 박지윤이 1년 동안 진행하는 프로젝트 중 두 번째에 해당하는 겨울 프로젝트”라며 “박지윤이 직접 열의를 갖고 기획과 작사에 참여했다. 곧 공개될 박지윤의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음반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