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코리아 그랜드 오픈 경품행사

홈쇼핑 코리아
홈쇼핑코리아 그랜드 오픈 기념 경품행사에서 1등에 당첨된 이칠순씨(왼쪽)가 1등 상품인 오쿠를 수령하고 있다.

홈쇼핑코리아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개최한 경품행사에 1등 당첨자가 나왔다.

라스베가스 커머셜센터에 위치한 홈쇼핑코리아(사장 제이 구)가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펼친 경품행운 대잔치에서 라스베가스에 거주하는 이칠순씨가 영예의 1등에 당첨됐다.

지난 1일 홈쇼핑코리아의 고객을 비롯한 여러 축하객들과 이경수 한인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는 다소 침체되어 있던 커머셜센터에 또 하나의 활력소가 되었다. 경품 추첨을 맡은 이경수 라스베가스 한인회장은 “커머셜센터는 라스베가스의 전통적인 한인타운으로 명맥을 이어온 만큼 이곳에서 새로운 비즈니스의 성공은 특별히 의미를 더한다”며, “홈쇼핑코리아가 베가스 한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쇼핑의 명소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상을 한 제이 구 대표는 “쉽지 않은 시기에 새 비즈니스 개업은 결코 쉽지 않았지만, 고객 여러분의 분에 넘치는 사랑과 성원으로 어엿한 커머셜센터의 일원이 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품질 좋은 상품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홈쇼핑코리아는 지난 8월 문을 연 이후 한국과 LA에서 인기 높은 상품들을 엄선하여 다양한 품목을 소개해 왔다. 일반 마켓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수백여 제품들은 물론 전라남도 특산품과 같은 전통 한국상품들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베가스 한인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업소측에 따르면, 올해 추수감사절 즈음에 전남 식품전과 유기농 제품 특판을 비롯하여 전통 가시오가피 염색 시연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라스베가스 한인들과 함께하는 나눔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경품잔치의 당첨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1등(오쿠)=이칠순 ▲2등(홍삼세트)=고은희 유선미 김미화 ▲3등(무날개 선풍기)=손연실 노정애 ▲4등(이온팔찌)=김영주 정순남 ▲5등(미네랄 천연소금)=정한수 외 29명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