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최여진 방시혁 극과 극 댄스 실력 “이 언니 못 하는 게 뭐야?”

[헤럴드경제]‘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여진이 시스루룩을 입고 화끈한 클럽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해양 생물 닮은꼴 특집으로 이상봉, 방시혁, 최여진, 샘 오취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방시혁이 학습 차 찾은 클럽에 빠졌다며 아장아장 댄스를 선보여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MC들이 홍일점 최여진에게 춤을 요청하자 최여진은 거절하지 않고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클럽댄스를 선보였다.

최여진은 화끈한 로맨스와 손 키스로 완성된 무대매너로 MC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최여진은 복부가 훤히 보이는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몸매를 뽐냈다.

[사진=MBC]

이에 MC들은 “방시혁의 춤과 대조적이다” “의상이 적절했다” “최고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방시혁 극과 극 댄스 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최여진 방시혁 극과 극 댄스 실력, 몸매도 대박인데 성격도 화끈해”, “‘라디오스타’ 최여진 방시혁 극과 극 댄스 실력, 이 언니 못 하는 게 뭐야?”, “‘라디오스타’ 최여진 방시혁 극과 극 댄스 실력, 방시혁 아장 댄스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OC 주요 기사]
[DATA LAB] 휘발유가격은 결국 땅값?
[WEEKEND] 시대가 만든 인기학과, 다음 유망학과는?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