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신곡 ‘미친거 아니야?’ 파티 현장 공개…개인티저 공개

남성 아이돌그룹 2PM이 신곡 ‘미친거 아니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PM은 3일 자정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으며 음료수를 건네는 Jun.K, ‘달리자’라고 신나게 소리를 지르고 있는 닉쿤, 올빼미 상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올빼미 택연, 재밌는 걸 발견한 듯 신나는 표정으로 손을 뻗고 있는 우영, 컵을 머리에 올리고 온 몸으로 파티를 즐기고 있는 준호, 음료수를 뿜으며 환상 옆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놀 줄 아는 남자 찬성 등 총 여섯 장이다.

사진은 Jun.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은 화려한 파티 속 익살스런 모습을 담아내 2PM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미친거 아니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친거 아니야?’는 멤버 Jun.K의 프로듀싱 곡으로,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2PM의 이전 앨범 대비 한층 더 신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2PM은 오는 10일 ‘미친거 아니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를 개최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