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쏘카와 제휴…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 쏘카와 제휴 혜택 제공. 교원투어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제휴를 통해 카셰어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여행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쏘카 회원 가입 후 여행이지 회원 인증만 하면 100만원 상당의 쏘카 할인 쿠폰팩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쏘카는 1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여행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쏘카 쿠폰팩은 ▷주중 60% 할인 ▷주말 40% 할인 ▷출퇴근 8000원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을 떠날 때는 물론 평소 카셰어링 서비스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쏘카 앱에 접속해 쏘카 회원으로 가입한 후 여행이지 비즈니스 프로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쿠폰팩이 제공된다.

쏘카 이용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여행이 시작되는 만큼 편리하고 실속있게 카셰어링을 통해 공항에 갈 수 있도록 쏘카와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며 “여행을 준비할 때 쏘카 이용을 통해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