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청담에서 군인·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K-Hero Festa(K-히어로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직업군인·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 ‘K-Hero Festa(K-히어로 페스타)’를 다음달 1일부터 실시한다. 국군의 날(10월 1일), 경찰의 날(10월 21일), 소방의 날(11월 9일) 등을 앞두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
행사 대상자는 현재 재직 중인 ▷직업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으로, B2B 고객사 임직원 대상 운영 중인 ‘삼성전자 패밀리몰’에 접속한 뒤 별도 마련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식기세척기 ▷태블릿 ▷노트북 등 인기 제품을 기준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특히,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4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해 출시된 건습식 일체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비롯한 청소기도 제품에 따라 27%에서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인 무빙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이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행사 대상자에게는 5%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