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자동차, 대형 정비소 인수


ⓒ2008 Koreaheraldbiz.com

한인들 뿐만아니라 타인종에게도 널리 알려진 대형 자동차딜러인 에덴자동차 (회장 존 리)가 대형정비소를 인수해 중고차 판매와 정비를 연계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에덴자동차는 지난달 현재 버몬길과 5가에 위치한 굿이어 타이어 전문매장을 인수했다. 정식 정비소 이름은 ‘에덴 모터 & 타이어’. 현재는 굿이어타이어란 간판을 달고 있지만 곧 간판 및 정비소 내부도 새롭게 단장해 한인타운내 보기 드문 종합정비센터로 거듭날 예정이다.

에덴자동차가 이곳을 종합 정비소로 시스템을 정비해 운영하는 이유는 바로 중고차에 대한 그동안 소비자들의 걱정을 확 털어내자는 의도에서다. 중고차의 경우 구입 후에 여러가지 문제 발생이 많아 소비자들은 중고차 구입은 운에 맡겨야 한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근심을 조금이라도 덜어내고자 에덴자동차는 정비소를 함께 운영함으로서 중고차를 보다 확실하게 정비를 한 뒤 판매를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에덴자동차의 존 리 회장은 “사실 중고차는 새차에 비해 가격이나 모델 수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넓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은 차량의 상태에 대해 불안감을 완전히 씻어내지 못하고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딜러 차원에서 정비소를 운영하고 판매와 정비를 연계하는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면 소비자들은 보다 마음 편하게 중고차를 고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에덴 모터&타이어의 이튼 강 제네럴 매니저도 “원래 타이어 교체 및 얼라이먼트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었으나 에덴자동차가 인수하면서 이미 자동차 종합 정비센터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다음달에는 스모그체크까지 이곳에서 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곳은 타이어에 있어서는 최고로 손꼽히는 굿이어타이어의 공인딜러이면서도 한국 및 유럽, 그리고 미국내 타이어를 모두 겸비하고 있어 운전자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가장 넓게 해줄 뿐만아니라 정비시 차를 들어 올리는 리프트기계가 11개나 설치되어 있어 한꺼번에 많은 차량을 동시에 정비할 수 있어 고객들이 기다리는 시간이 적다는 것도 장점이다.

에덴자동차는 이곳을 통해 사들인 중고차나 판매 예정인 자동차에 대한 완벽한 정비를 하게 되며 판매이후에도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믿고 맡길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또한 에덴자동차는 이곳을 통해 중고차 판매도 할 예정이며 현재 하고 있는 렌터카 서비스도 여기서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에덴 모터 & 타이어
▶주소 : 443 S.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20
▶전화 : 213-382-218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