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뱅크 ‘나도 사진작가!’ 본점이전 기념 포토 콘테스트 개최

logo-en

시애틀 지역의 한인은행인 유니뱅크(행장 이창열)가 린우드 본점 이전과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시애틀 유일의 한인 커뮤니티 뱅크 유니뱅크와 나’라는 주제에 맞는 사진을 자유롭게 촬영해 응모하면 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시애틀의 명소를 배경으로 찍은 유니뱅크와 관련된 사진이나 유니뱅크 건물 안 또는 밖에서 찍은 사진, 유니뱅크 프로모션 아이템이 사용된 사진, 유니뱅크 직원 또는 신문광고와 함께 찍은 사진 등 유니뱅크와 관련된 사진이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유니뱅크 이창열 행장은 “유니뱅크는 창립이래 지난 7년간 시애틀 한인여러분의 꾸준한 성원으로 이렇게 성장해 왔고 이번에 미국내 한인은행으로는 유일하게 본사 건물을 건축하여 이전하게 됐다. 이를 기념하고 시애틀 한인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다함께 축하하는 장을 마련하였다”라며 “특히 이번 포토 콘테스트에는 유니뱅크를 이용하시는 고객뿐만아니라 유니뱅크에 관심을 가지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유니뱅크에 대한 애정을 사진으로 표현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응모자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사진 제목과 함께 이메일(unibankphoto@unibankusa.com, 일인당 1점 응모 가능)로 보내면 된다. 응모기간은 11월1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22일 유니뱅크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유니뱅크 웹사이트(www.unibankusa.com) 또는 유니뱅크 각 지점에 문의가능하다.

성제환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