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 진출’ 유재석, JTBC행 선택한 이유 봤더니….’윤현준 PD와 특급 의리’

‘국민 MC‘ 유재석이 JTBC 프로그램 MC로 확정 지은 가운데 JTBC행 선택한 이유가 눈길을 모은다.

2일 JTBC는 “유재석이 8월 방송 예정인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선다”며 “유재석이 비지상파 프로그램에 MC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맡을 신규 프로그램은 ’비정상회담‘과 ’크라임씬2‘의 책임 프로듀서인 윤현준 PD가 8월 이끌 예정이다.

과거 유재석과 윤현준 PD는 KBS2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시절부터 ’해피투게더-프렌즈‘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다.

제작진은 “오랜 인연이 있었던 윤현준 PD에 대한 의리와 믿음, 프로그램의 참신한 기획 등이 유재석의 JTBC행에 주요한 영향을 미친 듯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JTBC 예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민 MC’ 유재석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고 덧붙였다.

‘유재석 종편 진출 윤현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 종편 진출 윤현준, JTBC행 선택한 이유 봤더니 윤현준PD와 특급 의리 대박” , “유재석 종편 진출 윤현준, JTBC가 대세네” , “유재석 종편 진출 윤현준, 일단 유재석이니까 잘 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