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나정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고아라가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최근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촬영 도중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은 후 재활 치료에 집중해왔다.
지난 20일 고아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들의 기도 덕분에 회복이 LTE급이에요. 촬영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언제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고아라는 “팬 사인회 때 주신 소중한 편지 한 자 한 자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챙겨주신 수면 양말들과 마음이 담긴 선물들에 무한 감동하며. 포근히 열심히 신은 탓에 정말 놀라울 정도로 회복이 빠릅니다. 재활도 열심히 할게요. 파이팅”이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 속 고아라는 한쪽 어깨를 노출시킨 드레스를 입고 진한 화장을 한 채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최근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촬영 도중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은 후 재활 치료에 집중해왔다.
고아라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아라 근황, 뽀글머리 나정이는 어디에?” “고아라 근황, 칠봉이가 이러니 반할만도” “고아라 근황, 회복이 빠르다니 다행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