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디즈니·해리포터 특집관 마련
![]() |
KT 관계자가 지니 TV 연말 특집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
[헤럴드경제=차민주 기자] KT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니 TV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2024년 인기 콘텐츠를 엄선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해당 콘텐츠를 즐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또 ‘몰아보기’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니 TV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러 경품을 선보인다.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있는 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대상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3명), 투썸 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100명), 교촌 치킨(100명), TV 포인트 1만 점(100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응모 가능하다.
또 KT는 영화, 드라마, 예능·교양 등 장르별로 올 한 해 사랑을 받은 상위 30편을 골라 ‘2024 연말 결산’ 특집관을 편성했다. 영화는 ‘파묘’, ‘범죄도시4’, ’서울의 봄’, 드라마는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등이 상위권에 자리했다.
![]() |
KT 관계자가 지니 TV 연말 특집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디즈니 영화와 해리포터 시리즈가 담긴 특집관이 열린다.
‘매지컬 디즈니(Magical Disney)’ 특집관에서는 ‘더 마블스’, ‘위시’, ‘위대한 쇼맨’ 등 총 111편의 디즈니 영화가 제공된다. 또 해당 특집관에서 3편 이상 영화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디즈니 굿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메리크리스마스, 해리!’ 특집관에서는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시리즈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특집관은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KT는 이 외에도 영화·시리즈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 슈퍼팩’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간 매달 지니 TV 포인트 5000원을, 6개월 이상 사용 중인 기존 고객 전원에게 1회 5000원을 적립해 준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상무)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TV 앞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OTT와 유튜브는 물론, 최신영화에서 오리지널, 키즈 애니까지 모든 볼거리를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