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 2025 투어월드 시리즈 ‘TW767’ 출시

혼마골프 TW767 Px 세트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혼마골프가 2025년 새로운 투어월드 시리즈 ‘TW767’를 출시한다.

2013년부터 투어 선수를 위해 첫 선을 보인 혼마 투어월드 시리즈는 혼마의 장인 정신, 전통, 첨단 기술의 결정체가 담겨있는 모델이다.

TW767은 투어 선수에서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최대 관용성과 볼 스피드를 바탕으로 어떤 핸디캡의 골퍼가 사용해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TW767 시리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하이브리드까지 라인업을 갖췄다.

드라이버는 TW767과 TW767 MAX 두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카본과 티타늄을 샌드위치 형식으로 결합한 새로운 카본 롤 디자인이 적용됐다. 일체형 카본 롤 바디와 티타늄 페이스가 강성과 반발력을 향상시켜 빠른 볼 스피드로 비거리를 증가시킨다. 티타늄과 가변성 백웨이트를 장착해 10K 이상 혼마 역사상 최대 관성모멘트(MOI)를 실현해냈다.

아이언은 Vx, Px, Hx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상급 골퍼를 위한 일체형 단조 클럽 Tour V는 스페셜 오더로 주문이 가능하다. 샤프트는 혼마 고유 브랜드 비자드를 장착했다. 커스텀 오더를 통해 개인 스윙 차이에 따른 샤프트 선택을 달리할 수 있다.

혼마골프코리아는 약 2년 만에 출시하는 투어월드 시리즈를 기념해 새롭게 리뉴얼 된 혼마 홈페이지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