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내 지하 1층~지상 2층, 126호실 구성
-677가구 고정 배후수요, 동서금랑 복합청사 인접 지역 중심상권 자리매김
-스트리트몰 상가 ‘삼리단길’로 탄생… 여객선 터미널 이용객 연간 12만명 흡수 기대
![]() |
DL이앤씨는 경남 사천시 동금동 일원에 연면적14,852㎡ 126호실 초대형 스트레이트형 상업시설을 공개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은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내 지하 1층~지상 2층, 126호실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은 677가구의 고정 수요와 일대 3,000여 세대 배후수요까지 품고 있으며, 압도적인 스케일로 서부 경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징성까지 더해져 뛰어난 집객력이 기대된다.
상업시설은 삼천포 신항 여객선 터미널과 연결되어 있는 동금로와 맞닿아 있으며, 보행동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점포 노출과 집객이 가능한 스트리트몰 형태로 설계되어 있다.
단지 인근의 삼천포 신항 여객선 터미널은 영남권 유일의 제주도행 여객항으로써 연 12만명의 수요자들이 이용하며 다수의 여행객들이 자연스럽게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하고 있는 ‘동서금랑 복합청사’도 지난해 10월 개청하며, 지역 수요자들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대표 상권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천시는 2025년 사천방문의해로 지정, 1700만명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잡고 사천시를 관광특구로 부상시키겠다는 장기적 계획과 더불어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사천시 다양한 대형문화 행사들도 연이어 확정되어 관광객을 맞이할 대형상업시설이 절실한 실정이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은 사거리 접도형 상가배치 및 105대의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상업시설 내부에는 중앙광장을 설계해, 점포의 노출을 극대화했다. 또한 2층은 오션뷰 상업시설로 지역 내 유일하게 에스컬레이터까지 갖추고 있어 F&B의 최적의 요건을 가지고 있다.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남해의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곡선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상업시설은 뛰어난 입지조건과 설계를 통해 지역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음은 물론이고 편의점, 병원, 약국, 학원, 미용실 등 업종지정을 통해 업종별 독점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분양과 임대를 선택할수 있으며, 2년간 임대보장이라는 파격적인 조건까지 주어져 지역 및 광역적인 투자수요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단지내 상업시설 홍보관은 경상남도 사천시 용강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