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사진)는 지난 26일 롯데콘서트홀에서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구와 송파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한 ‘송파 문화공연 시리즈’의 일환으로, 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었다. 이번 무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탱고와 재즈라는 두 장르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 공연에는 자원봉사자, 모범납세자, 유공 구민, 보훈 가정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주민이 초청됐다. 손인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