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의 랜드마크가 될 고품격 콘도 ‘할레 카 라에(Hale Ka Lae)’가 지난 10월 5일 지역 인사들과 프로젝트 스태프들이 참석한 가운데 착공식을 마치고 본격적인 분양 상담을 시작했다.
환상적인 오션 뷰와 마운틴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은 ‘할레 카 라에’는 한국 굴지의 대기업인 한화건설이 세계적인 디자인회사 Solomon Cordwell Buenz (SCB)와 손잡고 건설하는 하와이 최고급 리조트 스타일의 콘도 프로젝트로 오는 2013년 여름 완정 예정이다.
‘전망대위의 집(House at the Point)’라는 뜻의 ‘할레 카 라에’ 부지는 오하우 섬 남동부 7000 Hawaii Kai Dr.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놀룰루 다운타운 및 와이키키 해변과는 동쪽으로 8마일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할레 카 라에’는 휴양지로 손색이 없으면서도 하와이 명문 학군 Henry J. Kaiser High School과 Koko Head Elementary School 지역에 위치해 있어휴양과 자녀 교육용 거주지를 겸할 수 있는 세컨홈으로 적극 추천할 만한 곳이다.
콘도 부지 3에이커와 인접 공원 부지 5에이커로 총 8에이커 부지에 완공될 이 콘도는 총 242유닛으로 10층 건물에 228유닛, 4층 건물에 14유닛이 들어선다.
전체 유닛 가운데서도 5층 이상의 가장 전망 좋은 곳으로 100유닛에 대한 분양권을 확보한 리스팅 브로커 콜드웰뱅커 메트로 리얼티의 제이슨 김 대표는 “하와이와 같은 희소성 있는 지역의 부동산 가치는 경기 부침의 영향을 가장 적게 받는 곳”이라며 “장기적인 투자 안목을 가진 투자자라면 지금과 같은 낮은 분양가와 역대 최저 이자율로 희소 가치가 높은 부동산을 확보해 놓는 것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할레 카 라에’는 인근 동급 콘도보다 25~30%가량 낮은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고급 가전제품사인 밀레(miele)와 콜러(Kohler)사의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리석과 고급 원목 마감 등 주변 콘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세계적인 수준의 외장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할레 카 라에’ 분양 상담을 시작한 콜드웰뱅커 메트로 리얼티는 콘도 분양을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계약하는 계약자에게 스페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855)425-3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