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신’ 티저 포스터-1차 포스터 공개로 실시간 검색어 장악

영화 ‘간신’이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 공개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간신’은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 최악의 충신편을 공개해 온오프라인을 또 한번 뜨겁게 달구고 있다.

7일 공개된 ‘간신’의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화려한 색채와 강렬한 카피, 웅장한 스케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여기에 ‘간신’이라는 타이틀 로고와, 왕을 둘러싼 수많은 미녀들, 그리고 “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준비하겠나이다”라는 간신 임숭재(주지훈)의 의미심장한 대사 카피는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포스터부터 예고편까지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임숭재(주지훈)와 연산군(김강우)의 카리스마 대결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입증하듯 ‘간신’은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렇듯 관객으로부터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간신’은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 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린 작품으로 ‘내 아내의 모든 것’ 민규동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은 물론 충무로 신예 스타 임지연, 이유영까지 총 출연해 2015년 가장 강렬한 웰메이드 사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간신’은 2015년 5월 개봉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