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 제품 등 구매 편의성 강화
코웨이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 직영점’모습 [코웨이 제공] |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부산 중구 롯데백화점 광복점 9층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광복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롯데백화점 광복 직영점은 해운대점에 이은 부산 지역 두 번째 직영 매장이다. 코웨이 직영 매장 중 롯데백화점에 최초 입점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과 마산점에 이은 세 번째 백화점 입점 매장이다. 이번 광복 직영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8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부산 광복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
코웨이 광복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 백화점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을 선보여 고객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혁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부터 매트리스·안마의자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할 뿐 아니라 쇼핑과 여가까지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