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높이고 당 줄이고…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hy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사진)’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 14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윌은 이번 출시로 3종의 제품군(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구축했다.

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였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 함유했다.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주요 부원료도 그대로 적용했다.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보다 6.3㎎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

김일곤 hy 마케팅 팀장은 “‘윌 당밸런스’는 당 걱정으로 음식 섭취에 제한이 있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윌을 더 많은 고객이 즐기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