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토스뱅크(대표 이은미)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휴 국제 브랜드사인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되며,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보유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한 달여 간 진행되는 총 3번의 대규모 쇼핑 위크 프로모션(11월 1~7일 메가초이스데이, 11월 11~18일 광군제, 11월 27일~12월 3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결제 통화를 미국 달러(USD)로 설정하고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0달러가 즉시 할인된다.
각 프로모션 기간 알리익스프레스 ID당 1회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번, 최대 6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때문에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미리 결제 카드로 등록하고 장바구니에 구매할 물품을 담아두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즉시 결제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쇼핑 시즌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