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24 헤럴드 일자리 대상

헤럴드경제는 불확실한 경영 환경과 대내외 복합위기 속에서도 일자리를 늘리고, 고용의 질을 개선한 기업의 노력을 격려하고자 제 7회 ‘2024 헤럴드 일자리 대상’을 실시합니다. 헤럴드 일자리 대상은 지난해까지 총 50여개의 기업과 기관들의 고용 확대 노력을 전 국민에게 알려 왔습니다. 특히 이 같은 노력은 심각해지는 저출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해법으로도 높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에 헤럴드경제는 올해도 ‘일자리 대상’을 포함해 디지털·신성장·기술인재·그린 등 각 부문의 다양한 성과를 반영해 상을 수여합니다.

여성 일자리를 적극 늘려 저출산 시대 극복에 나선 기업들 공로를 인정하는 ‘양성평등(여성) 일자리 최우수상’, 국방 부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기업을 위해 ‘K-방산 일자리 최우수상’을 수여합니다.

한국 문화 생태계 확산으로 고용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는 ‘K-컬처 일자리 최우수상’, 중소기업 일자리를 늘린 기업을 위해 ‘벤처·스타트업 일자리 최우수상’도 마련했습니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기업 및 기관에는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장관상의 영예가 주어집니다. 일자리 창출에서 발군의 성과를 보인 기업과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시상내역 : 대상, 디지털 일자리 최우수상, 신성장 일자리 최우수상, 기술인재 양성 최우수상, 벤처·스타트업 일자리 최우수상, 양성평등(여성) 일자리 최우수상, 그린 일자리 최우수상, K-컬처 일자리 최우수상, K-방산 일자리 최우수상 등 9개 부문

▶후원기관 :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환경부, 문화체육관광부, 국방부

▶접수기한 : 12월 4일(수)

▶수상자 발표 : 12월 19일(목) 헤럴드경제 지면 및 홈페이지

▶시상 일시·장소 : 12월 27일(금) 대한상의 중회의실B(B2F)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