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안인배 대표 “이경규-유세윤의 조합, 기대해도 좋다”

코엔미디어 안인배 대표가 코미디언 이경규, 유세윤의 새로운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인배 대표는 1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경규와 유세윤, 그리고 여운혁 책임프로듀서(CP)의 의기투합만으로도 제작을 쉽게 결정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안 대표는 “여운혁 CP와는 MBC에 있을 때도 같이 일을 했고, 같이 하자는 제안에 거절 할 수 없었다”며 “이후 이경규, 유세윤이 출연을 흔쾌히 결정해줘서 쉽게 일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캐스팅은 굉장히 좋은 조합으로 잘 진행됐다.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것처럼 ‘뜨거운 네모’로 잘 만들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는 최신 정보, 유행, 경향 등 핫한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는 신개념 토크쇼로,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관심 있어 하는 최신 트렌드에 대해 논한다. 이경규를 비롯해 유세윤, 최유라, 함익병, 황상민, 달샤벳 수빈, 유부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일 오후 10시 55분 베일을 벗는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