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에 교육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여행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듀 플러스’는 여행에 교육을 접목한 패키지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 3·4주’가 있다.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상품은 말레이시아의 수도이자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사진)에서 3주 또는 4주간 머물면서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인 인솔 교사가 출발부터 귀국 시까지 전 일정 학생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전·학습 관리를 맡는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 29일, 3주 일정은 내년 1월 5일 출발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언어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제공하는 GEP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영어교육학석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 강사들이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캠프 기간 학생들은 쿠알라룸푸르 4성급 호텔인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 숙박한다. 24시간 보안으로 안전이 보장되며,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에서 쉴 수 있다. 호텔 조식을 포함해 매 끼니 균형 잡힌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전용 스쿨버스를 통해 안전하게 어학원과 숙소를 오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는 학생을 위한 영어 캠프와 더불어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교육여행 패키지도 마련했다. ‘쿠알라룸푸르 3주 살기’는 3주간 쿠알라룸푸르에 머물면서 영어 공부와 함께 현지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오전에는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영어와 중국어를 배우고, 오후에는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학생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고품격 교육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여행에 교육 콘텐츠를 접목한 에듀 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