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LPGA 매치플레이가 24일 라스베가스 소재 섀도우 크릭 골프코스에서 개막했다.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는 한인 기업의 경제적 성장을 주류 사회에 알리고 한인 커뮤니티의 자긍심을 고취시킨다는 취지로 미국내 한인기업 중 유일하게 LPGA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올해로 3회째 후원하는 대회다.
골프 대회 개막과 함께 이 대회의 관심을 높이고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 ‘우승자를 맞춰라’가 26일 자정(서부시간 기준)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회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들 중 총13명을 추첨해, 1 등 그랜드상인 라스베가스 아리아(Aria) 호텔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 골프라운딩 패키지를 비롯해, LG Gram랩탑/XBOOM스피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등 인기 브랜드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에 참여하려면 웹페이지 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3.com 에 접속해 간단한 개인 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우편주소)를 입력한 후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대회의 우승 선수를 예상해 기입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 및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9개 주와 대회가 열리는 네바다 주의 거주하는 21세 이상의 성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