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공] |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 더킹’이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DF)’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핫식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 더킹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등 핫식스 더킹 6종을 시음할 수 있다.
포토존과 라운지도 운영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스크래치 카드 경품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중 라운지 이용권에 당첨된 관람객은 올해 새롭게 마련된 2층 라운지에서 핫식스 더킹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6월 말 홍대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핫식스 더킹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본연의 맛 ‘핫식스 더킹 파워’, 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포스’, ‘핫식스 더킹 러쉬’, 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제로’, 과즙 첨가 ‘핫식스 더킹 크러쉬 피치’,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총 6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