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PICK’ 데일리룩 고민 끝…세정 웰메이드, 여름 기획전

[세정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썸머 에센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브랜드 모델 남궁민이 선택한 올여름 필수 제품 4가지를 선보인다. 국민 남성복 ‘인디안’부터 클래식 스타일 ‘브루노바피’,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까지 브랜드별 여름 베스트 제품을 엄선했다.

먼저 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니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파스텔톤, 비비드한 색감, 스트라이프 패턴을 비롯해 폴로넥, 헨리넥, 라운드넥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최근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재주목받는 스트라이프 셔츠는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편안한 착용감과 흐트러짐 없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린넨 등 시원한 여름 소재에 주황, 분홍, 파랑 등 화사한 색감을 더했다.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유용한 가벼운 점퍼도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름 특화 소재로 만든 쿨스킨 점퍼부터 편안하게 걸치기 좋은 후드 탈착 점퍼, 단정한 실루엣의 면 혼방 점퍼까지 실용성이 돋보이는 점퍼들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 여름철 격식이 필요한 자리를 위한 시원하고 단정한 기본 제품도 준비했다. 가벼운 린넨, 크링클 조직 등 여름 소재를 사용한 기본핏 셋업 재킷부터 옅은 체크 패턴, 화사한 파란색 재킷까지 다양하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