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TV 런칭 기념 특별 세미나 개최

박희태
박희태 전 국회의장
진념
진념 KPMG 회장(전 부총리)

미주지역 최초의 24시간 한국어 뉴스 전문 라디오 채널 YTN FM 라디오가 11월 YTN TV 런칭(디렉티비 2083번)을 기념하는 경제·정치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13일 오후 5시30분부터 LA다운타운 소재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 크리스탈룸에서 열리는 이 세미나는 지식과 경륜을 갖춘 한국의 유명인사들이 패널로 참석, 눈길을 끌고 있다.

국회의장은 지낸 정치인 박희태씨와 경제부총리를 역임한 진 념 KPMG코리아 회장, 류동길 전 숭실대 경제통상학부 교수가 그들이다. 이들은 세계경제 상황을 조망하, 한미 경제협력과 저성장 시대에 뛰어넘어야 할 정치, 경제적 과제를 짚어보게 된다. 불경기 속에서 기업 경영과 비즈니스 활성화에 도움이 될 알차고 수준 높은 내용이 담겨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YTN FM라디오측은 이와 같은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YTN FM라디오 유대식 사장은 “한국 최고위급 경제관료와 정치인, 석학을 초청하는 이번 세미나는 지금까지 미주에서는 좀처럼 접해볼 수 없었던 품격 있는 행사로 남가주 경제인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로 한국과 미국 경제인 및 오피니언 리더들이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류동길
류동길 전 숭실대교수

YTN 경제·정치 세미나

▶일시 : 2013년 11월 13일(수요일) 오후 5시30분

▶장소 : LA다운타운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 크리스탈룸(506 S. Grand Ave., Los Angeles, CA 90071)

▶문의 : 전화 (213)221-1103 /이메일 info@ytnradio.us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