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셀프 스포일러 ‘어머 이러지 마요!‘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오렌지캬라멜의 셀프 스포일러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이 플레디스 공식 SNS 계정 (http://www.twitter.com/pledisnews)에 ‘ 셀프 스포일러 두번째! 어머낫! 이러지 마요!’이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공개 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스스로 방송 힌트를 공개 하는 셀프 스포일러를 공개한 것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은 ‘월리를 찾아라!’ 의상을 입고 나나, 리지가 레이나의 치마 아래에서 바람을 불고, 레이나는 멤버들의 이런 행동에 “이러지 마요!” 라며 치마를 잡고 바람을 피하는 모습이다.

지난주 검은색 중절모 사진으로 셀프 스포일러를 공개한 후 ‘마이클 잭슨’의 트레이드 마크 의상을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유니크 한 스타일로 재현 한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오렌지캬라멜이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재미있는 콘셉트와 의상으로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의 셀프 스포일러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바람과 치마의 조합이라면 답은 하나!”, “오캬가 그 콘셉트를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된다”면서 기대감을 직접 표현하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이번 ‘나처럼 해봐요’를 통해 ‘오캬 찾기’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29일(금)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토)에는 MBC ‘쇼! 음악중심’, 31일(일) 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욱 재미 있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eelee@heraldcorp.com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명품업계 ‘큰 손’ 성장한 한국, ‘메이드 인 코리아’는 없다?
[GREEN LIVING]옥수수를 신고 입는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