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엘시는 솔로 곡 ‘혼자가 편해졌어’를 열창했다.
또한 검은색 시스루 치마를 입고 은근히 각선미를 비치며 안무를 소화한 엘시는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혼자가 편해졌어’를 소화했다.
‘혼자가 편해졌어’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그루비한 리듬과 블루지한 라인이 돋보이는 알앤비 곡이다.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투포케이, 엘시(은정), 이엑스아이디, 핫샷, 몬스타엑스, 루, 러버소울, 샘, 테이크, 유니크, 가비엔제이, 김성규, 김예림, 달샤벳, 디아크, 로미오, 리온파이브, 마이네임, 문샤인, 미스터미스터, 바닐라 어쿠스틱, 박보람, 박시환, 방탄소년단, 베스티, 보아, 블레이디, 소유미, 신지수, 앤씨아, 에이블, 에이션, 엔소닉, 오마이걸, 이시몬, 이지민, 임세준, 장현승, 전효성, 큐피트, 크로스진, 트랜디, 페임어스, 프롬, 하트비, 현상, 혜이니, 홍자 등이 출연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엘시 혼자가 편해졌어, 엘시 매혹적인 무대로 시선 집중시켰구나” “엘시 혼자가 편해졌어, 은근 은정 엘시 매력있네”"엘시 혼자가 편해졌어, 시스루에 각선미 눈길가네” “엘시 혼자가 편해졌어, 혼자가 편해졌어 흥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