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신의 귀환”…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 공개

가수 김연우가 새 미니음반 선공개곡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면서 김연우의 깔끔하고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해독제’를 작사, 작곡한 윤종신의 프로듀싱 실력까지 다시 한 번 찬사를 받고 있다. 더불어 음악 팬들 사이에서 ‘보컬 신’, ‘연우 신’ 등으로 불리며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김연우는 윤종신과 의기투합한 발라드곡 ‘해독제’를 통해 다시 한 번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해독제’를 열창하는 김연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을 접한 음악 팬들은 “명불허전”, “음원보다 훨씬 좋은 라이브”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김연우의 귀환을 환영했다.

오는 5월 말 발매되는 김연우의 새 미니음반 선공개곡 ‘해독제’는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김연우 만의 음색과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선공개 직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od, 백지영, EXO, 휘성 등이 5월 컴백 대열에 합류하고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피니트, 아이유 등 가요계의 음원 강자들이 연이어 음반 발매를 결정한 상황에서 김연우의 선전은 주목할만하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