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영화 ‘백프로’의 윤시윤과 여진구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백프로’(감독 김명균)는 섬마을 쌤으로 분한 윤시윤과 순수한 반항아 여진구의 케미 돋는 스틸을 공개 했다.
영화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프로(윤시윤)가 예기치 않은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서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좌충우돌 부딪치면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작품이다.
[사진출처=마인스엔터테인먼트] |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두 훈남 배우들의 케미 돋는 미공개 컷으로 윤시윤에게 퉁명스럽게 대하던 여진구가 자신의 마음을 네잎클로버로 전달하며 훈훈함을 풍기고 있다.
앳된 얼굴이지만 까무잡잡한 피부의 여진구와 도시에서 온 듯한 뽀얀 피부의 윤시윤이 대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두근거릴 정도의 이 둘이 어떤 따뜻함과 훈훈함을 전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백프로 윤시윤 여진구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프로 윤시윤 여진구, 이 커플 찬성이요” “백프로 윤시윤 여진구, 둘이 친구같은데 선생과 제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시윤과 여진구의 훈훈한 스틸을 공개한 ‘백프로’는 4월 3일에 개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