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닥터 이방인’ OST ‘니가 내가’ 음원 공개

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닥터 이방인’의 다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민아는 9일 정오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 OST Part.5 ‘니가 내가’를 공개했다.

‘니가 내가’는 작곡가 김장우의 곡으로 최근 ‘닥터 이방인’ Part.1의 바비킴이 부른 ‘이방인’을 작곡했으며 ‘기황후’, ‘아름다운 날들’, ‘황금시대’ OST 등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다.


이 곡은 트렌디한 곡으로 민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목소리가 돋보인다. 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신스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는 강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받게 해 듣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는 반응이다.

특히 민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현호 이슈팀기자 /lokklak@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