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파이브룸스, 싱글 ‘잇츠 오케이’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파이브룸스(FiveRooms)가 싱글 ‘잇츠 오케이(It’s OK)’를 5일 발매했다.

파이브룸스는 고등학교 록밴드 동아리를 통해 만난 류은호(리더ㆍ기타), 최진삼(보컬), 조한샘(드럼)를 멤버로 시작됐으나, 졸업 후 군 입대와 멤버들의 영국 유학으로 인해 8년의 공백기를 거쳤다. 공백기 동안 류은호는 영국 런던의 테크 뮤직 스쿨(Tech Music School)에서 기타 퍼포먼스 관련 코스를 수석으로 졸업한 뒤 영국의 대표 방송국 BBC에서 라이브 세션으로 활동했다. 조한샘은 공군사관학교 군악대를 나온 뒤 ‘제1회 영국 테크 뮤직 스쿨 – 드럼 테크 (Tech Music School – Drum Tech)’ 한국인 장학생 선발대회에서 우승해 영국으로 건너간 뒤 킹스턴 대학 ‘크리에이티브 아트 어워드(Creative Art Award)’에서 재즈 트리오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진삼과 다시 만난 둘은 김광훈(베이스)을 영입해 지난 2012년 밴드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싱글에는 ‘잇츠 오케이’와 ‘드럭(Drug)’이 담겨 있다. ‘잇츠 오케이’는 강렬하면서도 거친 사운드를 담은 브리티시 록(British Rock), ‘드럭’은 브리티시 록에 한국적인 발라드의 감성을 녹인 곡이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