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18일 세 번쩌 미니앨범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가수 홍대광이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홍대광은 9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DKofficial)에 발매일자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홍대광은 지난 달 19일 디지털 싱글 ‘잘됐으면 좋겠다’를 발표하며 1년 만에 컴백한 바 있다.

한편, 홍대광은 오는 27~28일 ‘한여름 밤의 고백’이란 타이틀로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