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3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헤럴드경제=증권부] 오스템은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삼성증권과 3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2027년 6월 24일까지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