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부동산개발] 한인타운 인근 라 시에네가 선상 하이라이즈 신축

● 한인타운 인근 라 시에네가 선상 하이라이즈 개발

라 시에네가 하이라이즈

LA 한인타운 인근 라시에네가 블러바드 선상(1050 S Lacienega)에 하이라이즈 빌딩 신축이 임박했다.환경 평가를 통과하면 바로 개발에 착수할 예정인 이 건물은 총 28층 높이로 290유닛 아파트(스튜디오, 1~2베드룸)와 1층 7500스퀘어피트 리테일 몰 그리고 426대 주차장으로 구성된다.건물은 LA시로부터 용적률 등의 혜택(TOC)를 받기 위해 총 29유닛을 저소득층에게 우선 배정할 계획이다. 내년 초 개발을 시작해 오는 2025년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한인타운 인근 라브레아가 선상 주상복합 완공 임박

라브레아 주상복합

LA 한인타운 인근 라브레아가에 개발 중인 주상 복합 건물이 완공에 다가가고 있다.일본에 본사를 둔 부동산 개발·관리업체 RBM 오브 캘리포니아가 지난 2020년 개발을 시작한 이번 주상복합은 총 7층 높이로 67유닛 아파트(1~2베드룸)와 1층 리테일 몰 그리고 주차장으로 구성돼 있다.건물은 LA시로부터 용적률 등 혜택을 받기 위해 일부 유닛을 저소득층에게 배정할 예정이다. 건물 내부에는 주민편의를 위한 루프탑 데크와 수영장, 레크리에이션 룸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등이 마련된다.

●한인타운 인근 제퍼슨 파크에 대형 주상복합 아파트
제퍼슨 파크 주상 복합

부동산 개발 업체 CIM 그룹이 LA 한인타운 인근 제퍼슨 파크(3022 S. Western Avenue )에 주상복합 아파트를 추진한다.기존 웨어하우스와 주차장을 대신해 지어지는 이 건물은 총 5층 높이로 114유닛 아파트와 1층 2500스퀘어피트 리테일 몰 그리고 62대 반 지하 주차장으로 구성된다.LA시로부터 용적률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 14유닛을 저소득층에게 우선 제공한다.주민 편의를 위한 수영장과 레크리에이션 룸 등이 마련된다.

●글렌데일 구 시어스 백화점 부지에 대형 아파트

글렌데일 682유닛 아파트

LA와 인접한 글렌데일 시 다운타운 소재 구 시어스 백화점 부지에 대형 아파트가 들어선다.총 4.5에이커 부지 위에 건설되는 이 아파트는 2개 동 682유닛(스튜디오, 1~3베드룸)아파트와 935대 주차장으로 구성되며 . 전체 유닛 중 15%에 해당하는 69유닛은 저소득층에게 우선 배정된다.이 아파트는 오렌지가 선상이 먼저 개발된 후 샌트럴 애비뉴에 2차로 건설된다. 구 시어스 백화점 오토센터 부지 약 3만 8000스퀘어피트는 주민들을 위한 야외 공원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 한인타운 인근 실버레이크에 15유닛 아파트 건설

실버레이크 하이페리온 아파트

LA 한인타운 인근 실버레이크에 또 하나의 아파트가 건설된다.실버레이크 지역 하이페리온 애비뉴(at 823 N. Hyperion Avenue )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총 15유닛 1베드룸 1베스룸 아파트로 각 유닛마다 개별 테라스를 갖출 예정이다.건물은 LA시의 규정에 따라 개스를 제외한 100% 전기 기구를 갖추게 되며 절수와 환경 오염 방지를 위한 빗물 재활용 시설도 마련된다. 내년 중순 팍공, 2024년 여름 입주를 시작할 계획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