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BBCN뱅크 장학생 선발 명단 발표

BBCN뱅크(행장 앨빈 강)이 2012년 BBCN뱅크 장학생 명단을 발표했다.

BBCN뱅크는 9일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시카고 및 워싱턴 주에서 선발된 50명의 장학생 명단을 발표했다. 이들 장학생들은 장학금으로 2000달러씩 받게 된다. 이번 장학생들은 캘리포니아주가 36명으로 가장 많으며 뉴욕 5명, 시카고 3명, 노스캐롤라이나, 뉴저지, 그리고 워싱턴주가 각각 2명씩이다.

BBCN뱅크의 현명희 전무는 “장학금 프로그램은 커뮤티니에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그 노력을 인정받는 것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올해 장학금 수여식은 오는 24일 오후 7시 BBCN뱅크 본사(3731 Wilshire Blvd. #430)에서 열린다.

‘커뮤니티의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001년 나라은행 장학재단으로 설립된 BBCN뱅크 장학재단은 현재까지 약 100만달러의 장학금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리더십도 강하며 재정적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수여해 왔다.

한편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개별 통지가 됐으며 BBCN뱅크 웹사이트(www.bbcnbank.com)을 통해서도 명단을 확인할 수 있다.


성제환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