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이 오는 5일 콜라보레이션(협업) 음원을 공개한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오는 20~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그 해, 겨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다이나믹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분위기 속에서 느끼는 개개인의 다양한 감정을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조화로 표현한 곡”이라고 전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유희열에 이어 박정현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을 작업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오는 20~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그 해, 겨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