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두시’ 마지막 방송서 눈물

레이디제인 ‘두시’ 마지막 방송서 눈물

[헤럴드경제]레이디제인이 마지막 라디오 방송에서 끝내 눈물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쿨 FM ‘레이디제인의 두시’에서는 DJ 레이디제인이 생방송으로 라디오를 진행했다. 이날 레이디제인은 청취자들이 계속해서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전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