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에이핑크, 으리으리 ‘주말 나드으리에 에누으리까지” 의리로 뭉쳤다

[헤럴드생생뉴스]김보성이 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의리’ 콘셉트로 광고를 찍어 화제다.

지난 16일 공개된 이 광고는 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 CF로 ‘으리’(의리)를 내세워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보성의 의리 시리즈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광고는 김보성의 전매특허 ‘의리’를 내세운 콘셉트로 ‘모두 드리으리’, ‘공항패션’, ‘주말 나드으리’ 총 3편으로 제작돼 방영된다.

김보성은 심심해하는 에이핑크에게 “놀 땐 제대로 놀아야 한다”며 “그것이 주말에 대한 의리”임을 강조했다. 이어 “먹을거으리” “볼거으리” “주말나드으리”를 외쳤다. 거기에 쇼핑몰의 특징인 ‘에누으리’까지 강조했다.

▲김보성 에이핑크

또 공항을 방문한 에이핑크에게 “아이돌이라면 공항에서도 빛이 나야한다”며 “그것이 패션에 대한 의리”라고 말했다. 더불어 “귀거으리” “목거으리” “웃도으리” “아랫도으리” 등의 대사를 연발했다.

이 밖에도 “모두 드리으리” “놀거으리” “볼거으리” “살거으리” “골라서 드리으리” 등 ‘의리’를 강조한 단어를 끊임없이 언급해, ‘의리’라는 단어의 끝없는 진화를 보여줬다.

김보성 에이핑크 광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보성 에이핑크 으리으리하네”“김보성 에이핑크 광고 대박날 듯”“김보성 에이핑크 완전 웃기다”“김보성 에이핑크 기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