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테이가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테이가 10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육군 제3군 사령부에서 병장 만기 전역했다.지난 2012년 9월 현역병으로 입대한 테이는 군악대원으로 21개월 동안 복무했다. 이날 별다른 전역 행사 없이 조용히 전역을 치뤘다.
지난 2004년 1집 ‘더 퍼스트 저니(The First Journey)’로 데뷔한 테이는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그리움을 외치다’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테이 전역’ 소식에 네티즌들은 “테이 전역 축하한다”, “테이 빨리 무대 복귀하기를”, “테이 벌써 제대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이는 전역과 함께 현 소속사 플럭서스뮤직과 재계약 여부를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이슈팀기자 /mint_pea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