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2PM이 정규 4집 타이틀곡 ‘미친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는 10일 0시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친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에는 시종일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노래와 함께 2PM의 자유분방하고 밝은 느낌을 담았다”며 “지난 5일 티저를 통해 공개된 오토바이 춤을 단체 안무와 개인 안무로 재미있게 응용했다”고 전했다.
‘미친 거 아니야?’는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멤버 준케이(Jun.K)가 작사ㆍ작곡ㆍ프로듀싱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PM은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프리 파티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2PM은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 무대를 가진 뒤, 15일 앨범 음원을 공개하고 음반을 발매한다.
123@heraldcor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