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 내츄럴리세븐 멤버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동하를 중심으로 내츄럴리세븐 멤버들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분위기의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역시 음악에는 국경이 없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정동하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3일 녹화한 열린음악회에서 찍은 정동하와 내츄럴리세븐의 지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동하를 중심으로 내츄럴리세븐 멤버들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분위기의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역시 음악에는 국경이 없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내츄럴리세븐은 드럼, 기타, 베이스 등 밴드 악기 사운드를 자유자재로 소리내는 미국의 아카펠라 그룹으로, 프랑스 지하철에서 ‘Feel It’이란 노래를 부른 영상으로 조회수를 2000 만건을 넘긴 유튜브 스타이다.
이 날 정동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동하의 무대는 오는 8일 방송되는 ‘열린음악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