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기도교육청 제공] |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피성주)가 24일부터 28일까지 초·중등 학생 ‘2025년 봄학기 학생 온라인 강좌’ 수강 대상자 1250명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다음달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센터는 정보기술(IT)분야 및 취미분야 등 기존에 만족도가 높았던 강좌와 설문조사를 통한 요구를 반영해 총 50강좌를 마련했다.
주요 강좌는 정보기술(IT)분야인 ▷마인크래프트 코딩 ▷로블록스 게임코딩 ▷엔트리 코딩▷메타버스 제페토 등이 수준별로 진행된다. 취미분야로 ▷색연필 드로잉 ▷손그림 일러스트 ▷토탈공예 등 강좌도 준비됐다.
피성주 관장은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창의적 사고력과 학생들의 흥미와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하고 특색있는 강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